• 최종편집 2024-04-19(금)
 
한장총.jpg
한장총 다음세대위원회에서 지난 7일 다음세대 사역 단체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원금을 전달했다.(사진=한장총 제공)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종준 목사, 한장총) 산하 다음세대위원회(위원장 최우식 목사)가 다음세대 사역 단체들에 지원금 100만 원씩을 전달했다.

 

한장총은 38회기의 주제를 ‘다음세대를 세우자’로 정하고 다음세대를 세우는 여러 사업과 행사를 계획했지만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당초 계획 중이던 다음세대위원회 사업과 행사 진행이 원활하지 못했다.

 

이에 회기 종료를 앞두고 다음세대 사역을 감당하고자 수고하는 단체들의 어려움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을 하는 9개 단체에 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7일 한장총 사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은 한장총 다음세대위원장 최우식 목사의 사회로 다음세대위원장 김순귀 목사가 기도하고 대표회장 김종준 목사가 인사말을 통해 다음세대 사역의 중요성과 시급성을 언급하며 다음세대 사역단체들에 격려를 전했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9개 단체는 한국어린이전도협회,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CTS다음세대운동본부, 파이디온선교회, 다음세대부흥본부, 청소년교육선교회, 다음세대부흥운동본부, 청소년중독예방운동본부, 위기청소년선교연합 등이다.

 

이날 전달식은 대표회장 김종준 목사의 기도로 마쳤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다음세대 사역단체들에 지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