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통합 전장연.jpg
사진출처: 통합 교단지 한국기독공보

 

예장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가 지난 11월 19일(목) 포항기쁨의교회에서 제4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760여 명의 총대가 참석한 이날 총회는 신임회장에 이승철 장로(을지로교회), 수석부회장에 류재돈 장로(서포교회)를 선출했다.

개회예배에서 총회장 신정호 목사는 설교를 통해 “시대가 어려울수록 교회 지도자들이 먼저 통회하고 자복해야 한다. 교회 지도자로서 스스로를 돌아보고 하나님 마음에 흡족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이승철 장로는 소감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라는 구원 호에 말씀의 평형수를 채우고 하나님의 등대를 따라가며 절대 흔들리지 않는 공교회의 역할을 감당해 나가겠다”면서 “전국장로회연합회가 반세기에 가까운 49회기를 맞았는데, 미래의 비전을 찾아보는 50주년 기념사업을 생각해 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승철(을지로)

▲직전회장: 신중식(산동)

▲수석부회장: 류재돈(서포)

▲부회장: 조병국(낙원) 박흥규(평안을더하는) 이두섭(안양제일) 신용식(서울) 이완호(서산) 김석순(통리) 황선주(성신) 백형(성산) 최영구(모산) 하장대(고성) 이상길(단구) 이혜선(소망)

▲총무: 김행복(강남동산)

▲부총무: 박성기(평택성민) 정태진(장안) 안윤선(노량진) 주길성(연신) 양정석(태인) 정강용(은성)

▲서기: 길근섭(세계로)

▲부서기: 황호술(이리북문)

▲회록서기: 이영묵(수정)

▲부회록서기: 황원준(주안)

▲회계: 윤우병(양평동)

▲부회계: 황병국(하늘소망)

▲감사: 이복경(안산제일) 이홍무(봉방제일) 유희성(전주전성) 이성형(기계중앙)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전장연 49회 정총, 회장 이승철 장로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